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정 누리과정 운영에 따른 유아교사의 통합교육 실행 경험에 관한 연구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3 .05
「2019 개정 누리과정」운영에 따른 통합유치원 유아특수교사의 특수교육대상유아 지원 경험과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03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5세 학급 유아교사의 인식
육아지원연구
2022 .03
2019 개정 누리과정에 관한 특수교육대상 유아 담당 교사와 학부모의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2019 개정 누리과정 적용 초기의 유아교사 경험
육아지원연구
2020 .09
저경력 유아교사들의 2019 개정 누리과정 운영 경험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12
공립유치원 통합학급에서 유아특수교사와 유아교사의 협력교수 실행에 관한 질적 연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6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실천하는 유아교사의 자기이미지 탐색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9
유아교사의 개정누리과정 실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유아교사 효능감 및 유아교사의 개정누리과정 인식을 중심으로 -
한국보육학회지
2021 .12
공립유치원 특수학급 유아특수교사가 인식한 놀이-중심교육과정 운영 경험 분석 :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중심으로
특수교육연구
2022 .04
장애아통합어린이집 보육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적용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이교육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2 .08
유아특수교사의 개정누리과정 경험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인문사회 21
2022 .04
유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목적 및 목표에 대한 인식과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대한 실행
인문사회 21
2021 .12
모의수업시연 경험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수ㆍ학습의 이해와 의미구성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1 .01
누리과정 실천과정에서 드러나는 유아교사들의 도전과 딜레마
유아교육연구
2019 .01
2019 개정 누리과정의 놀이실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공립유치원 특수학급 유아특수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과 개별화교육계획 연계 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3 .03
유아교사의 담당 학급특성에 따른 3-5세 연령별 누리과정의 실행 분석 : 다문화학급, 일반학급, 통합학급, 혼합학급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6 .12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 인식이 놀이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