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THE IMPACT OF AI ON ANIMATION DIGITAL PUBLISHING
4. WAYS TO PROMOTE THE VALUE CHAIN OF ANIMATION DIGITAL PUBLISHING IN THE CONTEXT OF AI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류학을 통한 AI 애니메이션의 제작방식에 따른 분류체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12
Unity: A Powerful Tool for 3D Computer Animation Production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3 .07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인자 도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06
3D 캐릭터의 모션 생성 및 제어를 위한 최신 기술 동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A Study on the Realization of Virtual Simulation Face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23 .06
3D 애니메이션의 배경 표현에 관한 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5 .02
음성을 기반으로 한 3D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Indian Animation Industries Turned As Outsourcing Hub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5 .06
Linear Interpolation Transition of Character Animation for Immediate 3D Response to User Mo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프로젝트 리포트] 푸르니 빌딩
건축
2016 .12
A study of development of VR stop motion 3D scan data dynamics and animation system module applicab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12
A study of sympathy and empathy elements in animation narrative storytelling methods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Study of Production Workflows in Interactive 3D Animation with AI Applica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12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Nature & Journal Publishing in the 21st Century – Holding up a Mirror to Science
한국생물공학회 학술대회
2023 .10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하둡 분산 환경 기반 프라이버시 보호 빅 데이터 배포 시스템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11
근로환경 변화에 따른 딥러닝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을 활용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리타겟팅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06
디즈니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사례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7
모션 합성 데이터를 활용한 강화학습 기반 객체 반응형 애니메이션 생성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