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논의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COVID-19) 환경 속에서 K대학 신입생의 사회적지지, 회복탄력성 및 대학생활적응과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학습자 반응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대학 신입생의 수업 선택과 좋은 수업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와융합
2019 .12
대면/비대면 교육환경에서의 학습만족도(일부 치위생과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체육교육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블렌디드 수업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역량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COVID-19 상황을 경험한 간호대학생의 스트레스가 감성지능에 미치는 영향: 회복탄력성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1
팀 기반 학습이 간호학생의 학습태도, 학습동기, 문제해결능력,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학습활동 유형이 자기주도학습 능력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17 .12
방송통신대학 간호학 전공과정 간호사의 수업만족도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비대면 환경에서 플립러닝 수업 효과 분석연구 - K 대학 교양 교과목 사례 -
문화와융합
2022 .03
학습공동체 참여자의 학습태도, 자기주도학습능력, 학습몰입,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 분석 - 비교과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7
COVID-19 이후 대면 교육과 비대면 교육에서 청소년의 스트레스 수준에 따른 학업성취에 대한 연구 - 교과효능감과 자기주도학습능력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8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COVID-19에 따른 원격 수업 운영 실태의 변화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문제중심학습 효과에 영향을 주는 학습자 요인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08
코로나 팬더믹(COVID-19)에서 비대면 수업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간호대학 신입생의 COVID-19로 인한 원격수업 경험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12
간호대학생의 비대면 수업 관련 자기주도 학습능력 영향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유아교육과 신입생을 위한 플립러닝 기반 유아교육론 수업의 구성과 운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