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사운드 브랜딩의 이해 3. 연구 조사 및 제안 4. 결론 및 제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문화 브랜딩을 위한 사운드스케이프 적용 방안 - 2021 bac 부여 아트페어 사운드스케이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2
스페이스 브랜딩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디자인씽킹 기반의 혁신적 브랜딩 프레임워크 및 프로세스에 관한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영화 속에 표현되는 사운드의 구체화된 소리 지수(Materializing Sound Indices)와 영상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사적(私的)영화에 나타난 사운드디자인의 특성 - 대사, 사운드이펙트, 음악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19 .08
사운드 데이터의 3D 시각화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노먼 맥라렌(Norman McLaren)의 "Dots”와 "Loops”에 나타나는 이미지와 사운드의 분석적 재고(再考) : 미셸 시옹(Michel Chion)과 지그프리트 크라카우어(Siegfried Kracauer) 분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유형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박카스 ‘나를 아끼자’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인터렉티브 가상현실 사운드 출력 방식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사운드 구성 요소에 따른 감성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사운드 디자인 작업을 위한 감성기반 음원 검색 모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게임 컷신(Cut Scene)에 따른 사운드 몽타주(Sound Montage) 분석
문화와융합
2023 .12
도시경쟁력 제고를 위한 사운드 디자인 활용방안: 서울과 인천의 지하철 사운드스케이프 비교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4
유브이(UV)의 사운드 이미지 : 90년대 문화 기억에 대한 패러디와 오마주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8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