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패러다임의 변화
Ⅲ. 혁신적 브랜딩과 디자인씽킹
Ⅳ.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디자인씽킹 기반의 혁신적 브랜딩 프레임워크 제안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음악을 위한 사운드 브랜딩 프로세스 모델 연구 : 사운드 브랜딩의 감성적 기법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2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스페이스 브랜딩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중국 전통 중의약 브랜드 디자인의 문화적 특징에 기반한 혁신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경험 가치 향상을 위한 UX 디자인 기반의 스페이스 브랜딩 공간 특성 연구 -인테리어브랜드 쇼룸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한국 근대디자인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소장 자료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패션쇼 공간 연출에 미치는 특성 연구 : Chanel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AI 기반 브랜드 디자인의 유용성을 위한 프로세스 설계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 기반 브랜드 컬러 결정방식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브랜드 컬러 결정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숏폼(Shortform) 동영상 기반 브랜드의 전략적 경험 디자인 - 李子柒(이자칠)의 미식(美食) 동영상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