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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적 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한국어 단일언어 아동과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아동의 유형 연구
특수교육
2019 .11
다문화아동의 이중언어사용 추이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6 .01
교차언어 연구를 통한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수용어휘력 평가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사용 집단 간 채점 방식에 따른 수용어휘력검사 수행 비교
언어치료연구
2022 .04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아동의 언어발달지체 유무에 따른 집행기능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교육환경과 언어치료 분야의 협력을 위한 학령기 다문화아동 이중언어 사용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조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학령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언어학적 비유창성 특성과 작업기억과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6
학령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어휘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이해 및 이야기 문법 산출 능력과 집행기능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이중언어 및 단일언어 환경 아동의 모국어 노출 및 어휘 발달 비교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1 .10
다문화가정 영유아 이중언어 교육에 대한 이중언어 강사들의 담론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9
국제결혼가정 초등학생의 이중언어능력 함양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7 .01
Discriminant Analysis of Assessment Tools in Identifying Language Impairment in Korean-English Bilingual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근거이론 분석으로 본 결혼이민자가정 어머니의 자녀 이중언어 교육 경험
유아교육학논집
2019 .10
한국 이중언어 교육의 대상과 방식 확장을 위한 제언
다문화사회연구
2021 .02
학령전기 다문화가정아동의 비유창성과 의사소통태도
언어치료연구
2016 .12
Effects of Structural Priming on Complex Sentence Production in Korean-English Bilingual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일반아동, 한국어 단일언어 일반아동 및 단순언어장애아동의 덩이짓기(chunking) 능력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학령전기 말더듬 아동의 언어단위에 따른 비유창성률 및 구어속도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9 .10
다문화청소년의 이중언어능력 변화와 영향 요인
다문화아동청소년연구
2024 .06
한국어교육에서의 말하기 과제에 관한 연구 -말하기 과제의 개선 방향성 및 모형 제시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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