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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2021 .05
Applying Gamification and Assessing its Effectiveness in a Tourism Context: Behavioural and Psychological Outcomes of the TripAdvisor's Gamification User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특수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및 접근 방안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이 관계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계적 2차 모형 및 매개모형을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2 .12
게임화 기반 K-MOOC 강좌가 성인 학습자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22 .05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인격교육
2019 .01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적용한 수업의 학습몰입 및 수업참여도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1 .09
관광의 게이미피케이션 성공 사례 분석: 해외 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3 .06
초등 사회과 수업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의 교육적 의의
사회과교육
2024 .12
NCS비서사무행정 직무수행능력향상을 위한 70:20:10 ARCS-Gamification 교수·학습모형 개발 및 적용
비서·사무경영연구
2018 .09
게이미피케이션의 특수교육적 활용을 위한 Pilot Study: 뇌손상 장애위험아동을 대상으로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20 .01
자기주도학습과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이 수학의 인지적 영역과정의적 영역에 주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수학교육
2016 .01
The Efficacy of Cognitive-Communicative Intervention in Subjective Cognitive Decline: A Systematic Review and Meta-Analysis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23 .01
게임화를 적용한 중학생 커리어앵커 진로 역량개발 프로그램 모형 연구
직업교육연구
2023 .02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국내 유아교육 앱(app)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2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스택오버플로 배지 시스템의 게임화 효과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2 .09
아동학대 예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인식과 요구
교육종합연구
2020 .01
대학도서관 서비스 효과 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및 성과 지표 분석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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