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IP 고객의 복합리조트 선택속성과 마케터 전문성이 공동가치창출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과 방문횟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3
은행고객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non-VIP와 VIP의 다중집단분석
상품학연구
2021 .12
[마케팅] 쿠폰 활용률 최고, 나는야 VIP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2
[마케팅] 백화점 VIP의 판도 2030으로 바뀌고 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3
외국인 비율 5%…은행의 VIP 손님 된 ‘외국인 근로자’
한경BUSINESS
2024 .04
Customer Classification and Market Basket Analysis Using K-Means Clustering and Association Rules: Evidence from Distribution Big Data of Korean Retailing Company
지식경영연구
2018 .01
[WM SUMMARY] 신한투자증권, VIP 고객 대상 자산관리 1대1 컨설팅 제공 외
한경MONEY
2023 .12
[Column : 허승의 사례로 풀어보는 세금 이야기 ⑨] VIP 고객을 위한 골프행사비용 접대비일까 광고선전비일까?
매경럭스맨
2023 .09
서비스 접점을 고려한 공항의전의 근거이론적 접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3
[INTERVIEW] 가치 투자 전도사 최준철 VIP자산운용 대표 : “수익은 고객, 손해는 운용사 먼저”
매경이코노미
2023 .04
카지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사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화권 VIP 고객 대상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The effect of luxury brand erotic capital on luxury brand consumption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 on VIP customer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Critical Incidents of Casino Services: Qualitative Evidence from Asian VIP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17 .01
[Closer Look] 김우중 祕史 | 명과 암❷_VIP 육사 동기까지 영입, 몰락의 징후
더스쿠프
2019 .12
A Value-Identity-Personal Norms Model Approach to Sustainable Travel Behavior: Dynamics of Value Conflicts and Self-identity
MICE관광연구
2024 .02
[정승우가 만난 예술계 파워리더 ⑥_권민주 프리즈 VIP 아시아 총괄] 아시아 아트 허브로의 꿈
포브스 코리아
2022 .09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COMPANY] BC카드, 블록체인 기반 VIP 바우처 시스템 구축_업계 최초 페이북 통해 모바일로 바우처 즉시 발급·사용 가능
인사이트코리아
2021 .01
스마트 안전도시를 만들기 위한 위험요인 분석 연구: 20~30대 미혼여성을 중심으로
도시행정학보
2021 .06
[재계 TALK TALK] 연임 가도 ‘노란불’ 켜진 구현모 KT 대표 ‘VIP’ 의중 해석 분분…시장선 불확실성 우려 외
매경이코노미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