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FX 산업의 CGI 제작 공정을 위한 캐릭터 지오메트리 네이밍 규약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8 .03
CG/VFX 산업과 새로운 한류의 가능성 연구 : 국내 CG/VFX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효율적인 CG 제작을 위한 VFX 슈퍼바이저의 역할 연구 : 장편영화 <엑시트>의 제작사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1 .06
STRETCHING THE IMAGINATION VFX
동국대학교 영상미디어센터 학술대회
2015 .11
가상 제작의 개념과 해외 제작 사례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21 .03
불확정형상 VFX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NCS기반 VFX합성, 인공지능 TD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Animation Mentor’ 시스템을 적용한 실시간 양방향 VFX 온라인 수업 시스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9
초창기 한국형 블록버스터 영화의 제작과정 연구 : <쉬리>의 사례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18 .12
The K-Movie Wave: a Historical Perspective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3 .02
한국형 액션영화의 장르 형성 과정 연구: 스토리텔링 전략을 중심으로
현대영화연구
2020 .01
Korean Film Technology Development
기타 간행물
2017 .10
태양계에 비유한 1990년대 한국영화 지형: 밈(meme) 개념으로
현대영화연구
2022 .02
한국영화 7선: 2014년 한국영화를 말하다
현대영화연구
2015 .01
1990년대 기획영화 탄생의 배경과 요인 연구
씨네포럼
2017 .08
2000년대 한국 대중영화를 통해 바라본 사회ㆍ정치적 담론과 미디어적 현상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영화법 이전 반공영화 표상의 불균질성 : 한국전쟁에 대한 이미지를 중심으로
영화연구
2021 .03
Digital Being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Being Digita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05
VFX 영화 제작을 위한 3D animatied Pre-visualization(3D애니메이티드 사전시각화)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