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성 이미지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목적지별 감성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1 .01
관광지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광객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관광목적지에서 부정적인 사건의 SNS노출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09
중국의 문화적 근접성이 관광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및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제주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4 .05
관광목적지 개성과 관광 이미지, 만족, 사후행동의 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4 .02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한국인 관광자의 관광목적지로서의 몽골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4 .06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게슈탈트 심리치료의 접촉경계혼란에 대한 연구: 접촉방해부터 관계적 접촉의 연속체까지
한국심리치료학회지
2024 .04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