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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N에서 효율적인 플로우 테이블 관리 방법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9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다중 스위치 환경에서 오픈 플로우와 강화학습을 활용한 플로우 엔트리 방출 정책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플레이 상태의 성과를 통한 게임숙련도 평가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고등학생을 위한 수학 교육용 기능성 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크로스 프로모션의 유용성과 성가심이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사회적 자본이 대학생 게임 사용자의 게임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과 게임보상 경험의 다중매개효과 탐색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PIT 기법을 활용한 게임 디자인 교육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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