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Background
III. Empirical Analysis
IV.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택배업체의 CSV(공유가치창출)가 신뢰 및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실버택배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10
4차 산업시대 호텔기업의 효과적인 하이테크서비스 접목 방안에 관한 연구-자기결정성과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0 .01
모바일 커머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7 .07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소셜 네트워크 빅데이터 기반 택배업체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6 .11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내부 종사자에 의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확대에 따른 재이용의도와 수익영향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12
이동통신서비스에서의 부가서비스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중국 디디추싱 서비스품질이 기술수용모델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조절효과 신뢰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3
점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안광학회지
2018 .12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사전지식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대형할인점의 고객만족도를 위한 구조적 관계 모형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