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서론
대상 및 방법
결과 및 고찰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과학기술 지식인프라 통합서비스의 품질평가모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SERVQUAL모형을 이용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가 한국고속철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국인유학생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22 .01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이동통신서비스에서의 부가서비스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4차 산업시대 호텔기업의 효과적인 하이테크서비스 접목 방안에 관한 연구-자기결정성과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0 .01
항공 서비스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모델 및 평가요인들에 대한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관련성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의 비교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편의점 택배 서비스품질과 프라이버시 위험이 고객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대면 성향의 조절역할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9
고객후기 분석을 통한 국내 호텔 서비스 품질 핵심요인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내부 종사자에 의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확대에 따른 재이용의도와 수익영향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12
The Effect of Empowerment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in an Airline on Customer Orientation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7
공공영역의 서비스 품질 유지 및 수준 향상을 위한 실행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04
합창 공연의 서비스품질인 물리적 환경, 상호작용 품질, 결과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