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이야기(11) -영화 속의 호텔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7 .01
호텔 이야기(12)-아이와 함께하는 호텔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7 .03
호텔에서의 전략이 호텔이용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호텔 이야기(10)-리조트형 호텔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6 .11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호텔 이야기(7)-호텔 예약경로의 선택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6 .07
감성분석을 적용한 코로나 전후의 국내 호텔 등급별 리뷰 비교 분석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호텔제국; 누가 나를 모르는가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5 .10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호텔 이야기(9)-호텔체인별 로열티 프로그램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6 .09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관련성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의 비교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4차 산업시대 호텔기업의 효과적인 하이테크서비스 접목 방안에 관한 연구-자기결정성과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0 .01
세계 최대의 호텔기업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5 .12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모델 및 평가요인들에 대한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호텔 이야기(6)-호텔천국 라스베가스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6 .02
근대 호텔의 아버지, 리츠칼튼 호텔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5 .07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렌오더 주문유형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