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임승준 (홍익대학교) 이정호 (홍익대학교) 류춘호 (홍익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산업공학회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년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3개 학회 공동주최]
발행연도
2017.4
수록면
3,779 - 3,803 (2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4)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의 어떠한 서비스 품질 측정 요인이 고객만족에 큰 영향력이 미치는지 검정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의 서비스 품질의 어떠한 서비스 품질 측정 요인이 차이가 있는지 검정
•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의 서비스 품질 측정 요인 중 충족성, 정보제공이 고객만족에 유의한 영향이 미침을 확인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의 서비스 품질 측정 요인 중 안정성에 유의한 차이가 있음을 확인
•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하려는 모바일 App 서비스 제조업체에 수익창출의 대안을 제시

목차

요약
1. 서론
2. 선행연구와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과 연구 가설
4. 연구방법
5. 측정모형
6. 가설 검정
7. 결론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530-000803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