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합병원 체감 대기시간과 의료서비스공간의 건축계획특성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과학기술 지식인프라 통합서비스의 품질평가모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공항 출입국심사를 위한 효율적인 대기라인 조절방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승객의 대기시간을 기반으로 한 버스 서비스수준 산정기준의 개발과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24 .09
서비스 블루프린트를 활용한 UAM 서비스 체계 분석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21 .07
빅데이터를 이용한 식당의 브랜드 개성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중국 대상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항공서비스와 주파수 정책
전자파기술
2015 .11
An Optimization Method for Perceived Quality of Services in Service-oriented V2X Software Environments
Journal of KIISE
2019 .07
외래환자 대기시간 단축에 대한 시뮬레이션 모델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3
간편결제 시스템의 이용자 대기시간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상황인식모델 기반의 대기오염정보 서비스 플랫폼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공공영역의 서비스 품질 유지 및 수준 향상을 위한 실행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04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머신러닝과 감성분석을 활용한 고객 리뷰 기반 항공 서비스 품질 평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1 .11
합창 공연의 서비스품질인 물리적 환경, 상호작용 품질, 결과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그래프를 이용한 빈발 서비스 탐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