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연구 - 내국인과 외국인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사찰음식 인스타그램의 정보 품질이 이용자의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사찰음식관여도가 템플스테이의 체험만족도와 추천,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대학생들의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태도와 한식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한국사찰음식의 인식 수준에 따른 체험만족도 차이 연구 : 사찰음식체험관을 방문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미국인의 한국문화 친숙도가 한식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8 .02
중국관광객의 한류문화가 한식의 인지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한류 콘텐츠 이용자의 심리적 거리가 K-food 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4개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중국 관광객의 한식 이미지가 만족도와 한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건강기능식품 구매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Localizing SDG2 Zero Hunger through “Fair Food” in Australia
Asian Development Perspectives (ADP)
2019 .12
사찰음식 소비가치가 자아동일시와 사찰음식 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경험 확장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7
국내외 사례분석을 통한 푸드플랜의 지향과 실천과제
식품유통연구
2018 .01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친환경식품 선택 동기가 지각된 가치, 소비자 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