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캐릭터 본능적 차원의 감성디자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RPG게임 천하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운동 행태 조사를 통한 유-웰-니스 서비스 UX 요구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에니어그램을 통한 게임 캐릭터의 성격 연구- 메이플 스토리를 중심으로 -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9 .01
웰니스 구성요소에 대한 융복합적 검증웰니스 구성요소가 웰니스 상태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학령기 아동의 웰니스(Wellness) 하위요인 및 발달궤적에 대한 종단연구 : 부모 및 개인 변인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8
스마트 헬스 케어 서비스가 웰니스와 직무열의에 미치는 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3 .02
한국과 중국의 캐릭터 디자인과정 인지적 사고특성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웰니스의 학술적 연구 동향 : 한국웰니스학회지를 중심으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8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국내 주요 웰니스 관광지 구축현황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성인의 지각된 스트레스, 수면의 질, 주관적 행복감이 웰니스 생활양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웰니스 분위기가 정서적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웰니스 리더십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게임 캐릭터의 조형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어의 몰입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RPG게임 캐릭터에서 개성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모바일 게임캐릭터 유형별 선호도 분석-드래곤 빌리지, 쿠키런, 애니팡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지역형 웰니스관광 클러스터 모델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21 .11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