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Do Brand Love and Brand Knowledge Matter? Impact on Brand Relationship and Extra-Role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7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Love, and Brand Advocacy. Moderat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in Brand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The Impact of Self-congruity on Brand Engagement in Luxury Brand Setting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Love
유통경영학회지
2024 .02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신뢰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bile IT De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