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Message Consistency across Multiple Ads: The Moderating Role of Media Multitasking
한국소통학보
2024 .08
Meta-learning을 활용한 Multitask learning에서의 task balanc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Multitasking and Information Gain : Effects of Relevance between Task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5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Information Seeking and Sharing while Media Multitasking : Demographic, Psychological, and Cultural Predictor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8
미디어 이용 행태에 따른 멀티태스킹의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18 .12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공간감이 미디어 멀티태스킹 이용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연결성 인식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7 .05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Roles of Power State and Message Types on Restaurant Store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17 .01
미디어 멀티태스킹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과업의 물리적 조합과 감각적 조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1
Context Centrality in Distributions of Advertising Messages and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2 .08
A Message Regarding the Special Issue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9 .12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메시지를 다시 생각하다 : 미디어가 왜 메시지인가?
한국방송학보
2020 .11
자아조절자원이 미디어 멀티태스킹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0
심리적 소유감에 따른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사용자 정보보안 행동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8 .01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Empathy and Narrative Ad : Focusing on the Effects of Plot and Message Sensation Value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메시지 유형의 브랜드태도효과에서 자긍심을 느낀 소비자의 객체관련성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