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6
2014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자아 메시지의 유형과 환경적 프라이드의 유형의 효과
산경연구논집
2019 .01
Roles of Power State and Message Types on Restaurant Store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17 .01
선호 불일치 정보에 대한 반응에서 환경적 프라이드 유형의 역할
산경연구논집
2018 .01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프라이드의 유형과 광고유형의 광고제품평가에 대한 상호작용효과
유통과학연구
2015 .01
Roles of Social Identity Verification in the Effects of Symbolic and Evaluation Relevance on Chinese Consumers’ Brand Attitude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1
공익 연계 마케팅의 메시지 유형효과 연구 : 설득지식 수준과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메시지 프레이밍을 활용한 지역산업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신뢰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3 .12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Manufacture Relocation on Consumers’Responses: Experimental Research on Luxury Brands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쉐보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부정적 메시지는 누구에게 더 부정적인가?: 매체 신뢰도와 브랜드 자산의 상호작용효과
상품학연구
2020 .01
The impact of inclusive fashion advertising with plus-size models on female consumer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warmth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구매성공상황에서 고객참여를 통한 내적귀인, 자부심, 그리고 고객반응의 관계: 고객의 좋은 자부심과 나쁜 자부심
경영학연구
2022 .02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