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유형의 브랜드태도효과에서 자긍심을 느낀 소비자의 객체관련성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7 .01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선호 불일치 정보에 대한 반응에서 환경적 프라이드 유형의 역할
산경연구논집
2018 .01
프라이드의 유형과 광고유형의 광고제품평가에 대한 상호작용효과
유통과학연구
2015 .01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구매성공상황에서 고객참여를 통한 내적귀인, 자부심, 그리고 고객반응의 관계: 고객의 좋은 자부심과 나쁜 자부심
경영학연구
2022 .02
Roles of Power State and Message Types on Restaurant Store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A Message Regarding the Special Issue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9 .12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심리적 소유감에 따른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사용자 정보보안 행동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8 .01
SNS 메시지가 점포에 대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log Characteristics and Message Framing on Purchasing Intentions: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moderating focus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호텔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7
Influences on International Students’ Recommendation Willingness in South Korea: Mediating Effects of Pride on Educational Support, Content, and Environment Satisfaction
상업교육연구
2024 .02
조직 자부심의 형성 유형 - 비전, 성과, 전문성 그리고 가치 -
신산업경영저널
2017 .06
국가 자부심, 국가 애착이 소비자 자민족주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사전 목적달성에 귀인되는 원인과 자기보상자격 그리고 탐닉소비
유통과학연구
2017 .01
Principles of Effective Message Design: A Review and Model of Content and Format Feature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