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페이스북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동기 요인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페이스북 광고 구성요인의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사용자 경험이 페이스북 수용행태와 광고 수용행태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페이스북광고의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뉴스 이용 매체 간 경쟁 적소분석: TV, 포털뉴스, 유튜브, 카카오톡의 이용자 충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Comparison of Consumer Media Use Gratification for the Effective Delivery of Fine Dust Information: Applying the Niche Theor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의류제품 구매 가치와 광고 매체 유형에 따른 정보 수용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미디어 이용기기의 경쟁과 대체에 관한 적소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포맷과 제품 속성에 대한 사용자 반응
감성과학
2016 .01
전통재래시장 옥외광고물의 디자인 형태에 따른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페이스북 광고의 구성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인과모형: 광고 적절성인식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대학 페이스북에 대한 재학생 이용동기의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숏폼과 융합한 현대 패션의 페이크 옥외광고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인스타그램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