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온라인플랫폼 기반 소비자거래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성이 쇼핑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2 .04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중국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주요 이슈에 관한 연구
중국연구
2021 .09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The Repurchase Intention on Agricultural Product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s’ Characteristics of EC in China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메타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5 .03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내용분석을 통한 소비자교육 이러닝 동영상 콘텐츠 현황 연구- 관련 기관 및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