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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소비자의 모바일 커머스 관련 소비성향과 특성 인식에 따른 이용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외식기업의 Mobile Commerce 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The Impact of Mobile Service Characteristics on the Reliability of and Intention to Use M-commerce in China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07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Exploring the Development of E-commerce for Fresh agricultural Products under the Background of E-commerce Law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중국 농산물 전자상거래에서 물류기능이 소비자들의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8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Product Quality Control Activities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gro-product E-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Research on the Impact of Chinese E-commerce Festivals on College Students' Purchase Intentions
산경연구논집
2024 .09
소비자 혁신력이 소셜커머스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5 .01
중국 라이브 커머스에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충성도 및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전자상거래에서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한 동의의결제도
법학연구
2021 .12
Moderating of the Role of Technology Theory to the Existence of Consumer Behavior o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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