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재적 혁신성과 상품 관심이 특정 상품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Consumer innovativeness and international consumer behavior: Comments and extens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제품혁신성과 디자인혁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18 .01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The Repurchase Intention on Agricultural Product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s’ Characteristics of EC in China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모바일 상거래 이용자의 개인적 성향과 수용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4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상권 방문객의 혁신성 식별과 혁신성 결정요인 분석연구
도시연구
2023 .12
E-Commerce Performance Based on Knowledge Management and Organizational Innovativeness
유통과학연구
2020 .01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Moderating of the Role of Technology Theory to the Existence of Consumer Behavior o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Evaluations on Use Behavior of VR Services and Their Policy Implications: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Personal Innovativeness
한국비교정부학보
2018 .01
로봇 레스토랑 분야에서 소비자 혁신 동기에 관한 연구: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0
개인적 성향이 메타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4 .06
소비자 혁신성향이 친환경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혁신성향, 친환경성향 및 친환경 제품 혁신성의 상호작용효과
유통과학연구
2019 .01
Distinguishing Online Opinion Leaders : The Mediating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and Online Opinion Leadership for Values and New Product Adoption Behavior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