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재적 혁신성과 상품 관심이 특정 상품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부동산 산업에서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의 수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감정평가사 집단의 혁신성향을 중심으로
부동산학연구
2020 .01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4
상권 방문객의 혁신성 식별과 혁신성 결정요인 분석연구
도시연구
2023 .12
The Effect of Product Innovativeness on Brand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the Competence Dimension of Consumer Personality
로고스경영연구
2015 .09
모바일 쇼핑에서의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 척도개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0
개인적 성향이 메타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4 .06
조직 혁신성과 개인 혁신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성원 혁신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4 .12
Evaluations on Use Behavior of VR Services and Their Policy Implications: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Personal Innovativeness
한국비교정부학보
2018 .01
고객 혁신성과 기술 혁신성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에 대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로봇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역량이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중저기술과 첨단기술 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소비자 혁신성과 서비스 수용: 5G 얼리어답터들의 미디어 소비 행태를 바탕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신제품 성공전략을 위한 소비자 여정: 혁신의 유형과 혁신성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20 .04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 혁신수용성(Innovativeness)의 결정 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0 .01
The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Perceived Risk and Price Sensitivity on New Product Adoption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Consumer innovativeness and international consumer behavior: Comments and extens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소비자 혁신성이 신뢰와 유희성을 매개로 재시청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TV 요리방송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A Study on Effects of Re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 Innovativeness and Website Characteristics: Focused on Consumer of Overseas Direct Purchase
산경연구논집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