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와인교육 경험에 따른 소비자의 와인 선택 행동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09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와인 산업의 현황과 전망
중국지역연구
2024 .02
와인의 외재적 속성이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스페인, 중남미 와인의 국내 소비 증가와 스페인어 와인 레이블 번역에 나타나는 문제
이베로아메리카
2016 .12
디저트와의 조화를 위한 와인선택속성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소비자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1 .06
소비자의 개인가치에 따른 와인선택속성과 구매행동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6
와인 소비자의 전문화 수준에 따른 시장세분화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12
한국와인에 대한 인식 및 소비패턴 비교연구: 와인애호가와 일반소비자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20 .04
국가이미지가 와인이미지와 와인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관광학연구
2015 .01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명품소비자 태도에 따른 와인선택속성 차이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0 .02
원산지 국가이미지가 와인 이미지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통상정보연구
2021 .03
와인관광동기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와인의 원산지 국가이미지와 와인 이미지, 품질지각, 태도, 만족의 영향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공유경제 체제로서 컨소시엄 블록체인을 활용한 와인투자 주식플랫폼 프레임워크
지식경영연구
2020 .01
국내 와인 상품의 활성화를 위한 소재 개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6
이탈리아와인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 간의 영향관계 - 와인 전문가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와인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