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및 가설수립
Ⅲ. 연구설계, 연구모형, 연구분석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민족중심주의와 적개심이 한국수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8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소비자의 적개심, 자민족중심주의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논란 이전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외국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글로벌성과 사회적 책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5 .08
중국인의 한국에 대한 적개심과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한·중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
대한경영학회지
2016 .11
한류콘텐츠 노출도가 일본인의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 한류콘텐츠 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6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이미지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를 중심으로 한 중국과 일본관광객 간의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 베트남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지각된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2 .12
중국소비자의 자국중심주의가 한국화장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 전형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8
한국 대학생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사회적 거리감이일본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기업에 대한 따뜻함-유능함 지각이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 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4
소비자 불매운동에 대한 자민족중심주의와 소비자적대감의 영향력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An Investigation of Korean Consumers' Service Quality Perception of Imported Retail Services: Implications of Consumer Ethnocentrism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The Impact of Korean Wave on the Distribution of Consumer Goods Exports
유통과학연구
2021 .01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