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를 통한 스포츠 신발 수집가의 브랜드 소개를 접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신발 수집가에 대한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Take off your Sho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스포츠 상품 수집가의 스포츠 제품 소개를 접한 소비자의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충성도, 구매의도간의 구조관계 분석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유명 스포츠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애착 및 추천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Consumer perceptions to luxury co-branding partnership in sport wearable marke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12
성별에 따른 골프신발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맵핑분석을 활용한 골프화 브랜드 선호도 탐색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2 .11
스포츠브랜드소비자의 문화수용성, 심리적 가치 및 브랜드평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 몰입,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2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유튜브 스포츠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시청만족,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스포츠 브랜드 진정성 척도 개발
체육과학연구
2022 .12
스포츠브랜드 노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충성도 및 재 구매의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Red sho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와 브랜드 경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