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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관련연구
3 시스템
4 실험
5 결과
6 토의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적 몰입감 향상을 위한 VR 게임 제작 기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THE PLAY ROOM VR〉에서 비몰입형 VR 플레이어와의 상호작용에 따른 몰입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VR 게임의 놀이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DiVRsity: 비장애인의 장애인식교육을 위한 VR 그룹 역할놀이 플랫폼 디자인 및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VR 환경에서의 게임 시점에 따른 재미와 몰입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VR게임의 실재감과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게임과몰입 개선을 위한 신체활동 기반 VR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교육용 게임에서의 VR기술의 활용법 제안 및 프로토타입 제작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VR(Virtual Reality) 게임의 놀이적 특성 분석 : 하위징아와 카이저의 놀이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VR을 활용한 시각예술에서의 상호작용성 분석
문화와융합
2020 .05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VR게임환경에 따른 공간 연출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Q방법을 활용한 게임 과몰입 청소년의 VR게임 과의존 영향요인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시각장애인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보행 훈련 시스템 내의 걷는 환경에 따른 인지적 차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PC & VR 협력게임, ‘Captain Gramo’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스마트폰 기반 HMD 환경에서 VR 콘텐츠의 유형이 저연령 학습자의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VR 게임 콘텐츠 소비자 구매 의도에 대한 현장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몰입형 가상현실의 몰입, 현존감, 공감의 개념과 하위차원에 대한 논의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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