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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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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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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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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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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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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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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5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드론 콘텐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가상현실 연극의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가상현실을 활용한 문화체육시설 시뮬레이션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VR게임의 실재감과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5D 가상현실 어트랙션을 위한 색상 및 밝기 보정 융합 기술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어포던스 기반의 한 · 중 대형 병원 앱 인터페이스디자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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