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PB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Value of PB, Retailer Credibility and PB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2
점포와 PB제품과의 지각된 이미지 일치성이 PB제품 만족도와 PB제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PB상품 쇼핑가치(실용성, 쾌락성, 효용성)영향연구 - 노브랜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유통업체 브랜드와 유통업체 신뢰의 상호 순환 관계: 집단 실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편의점 PB상품속성이 브랜드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8 .03
2023 BEST PB CENTER
한경MONEY
2023 .04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체계-
유통물류연구
2020 .01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싱글족의 소비가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 만족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11
[PART 1] PB시대 빛과 그림자_PB는 정말 소비자에게 좋을까
더스쿠프
2020 .09
편의점 도시락 PB 상품의 외재적 단서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PART 3] PB시대 또다른 의견_PB는 절대 공장을 이기지 못한다
더스쿠프
2020 .09
유통업체 PB제품의 시장현황과 해외수출을 통한 수익성 제고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구매 후 온라인 고객 경험이 PB(Private Brand) 신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플랫폼 신뢰와 E-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07
계층적 유통업체 브랜드의 순차적 도입이 제품군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1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PB 식음료 상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7
HMR PB 제품의 컬러 마케팅요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