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2019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33. 연구변인 및 가설 34. 용어의 정의 7Ⅱ. 이론적 배경 91. 고객경험관리 92. 즐거움 113. 고객태도 134. 관계몰입 155. 고객충성도 16Ⅲ. 연구방법 191. 연구대상 192. 조사도구 203. 조사절차 214. 자료처리 21Ⅳ. 결과분석 231. 타당도와 신뢰도 및 상관관계분석 232. 연구모형의 적합도 263. 가설검증 27Ⅴ. 논의 291. CEM과 즐거움, 고객태도와의 관계 292. 즐거움과 고객태도, 관계몰입과의 관계 303.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32Ⅵ. 결론 341. 요약 342. 제언 34참고문헌 36표 목 차 43그림목차 43부 록 44Abstract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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