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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6
제1장 서론 1제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42.1 Kano 모델 42.1.1 Kano 모델의 개요 42.1.2 Kano 모델의 활용 52.2 온라인 리뷰 텍스트 분석 82.2.1 온라인 리뷰의 중요성 82.2.2 온라인 리뷰 텍스트 분석의 활용 92.2.3 온라인 리뷰에 대한 Kano 모델의 적용 11제3장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호텔 서비스 요인 추출 133.1 데이터 분석 순서 133.2 데이터 크롤링 133.3 데이터 형태소 분석 153.4 속성어 사전 만들기 163.5 호텔 서비스 요인 추출 17제4장 호텔 서비스의 Kano 품질속성 분류 194.1 Kano 품질속성 분류 194.2 속성어의 극성과 Kano 품질속성의 관계 214.3 호텔 서비스 요인의 극성 계산 234.3.1 기호 정의 234.3.2 극성의 계산 244.4 극성에 기반한 Kano 품질속성 구분 결과 254.5 설문조사 결과와의 비교 264.6 호텔 성급별 Kano 품질속성 분석 30제5장 Kano 모델을 활용한 고객 평점 예측 365.1 호텔 서비스 요인의 Kano 품질속성을 고려한 평점 예측 365.1.1 기호 정의 365.1.2 호텔별 고객 평점 예측 375.2 Kano 품질속성을 고려한 호텔별 평점 예측 결과 385.3 호텔 성급별 Kano 품질속성의 차이를 고려한 평점 예측 39제6장 결론 456.1 연구의 의의 456.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안 46참고문헌 47부 록 57국문초록 61Abstract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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