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방한 관광객의 온라인 리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감성분석 및 평점 예측모형
지식경영연구
2022 .03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추천시스템 평점 정제 모델 연구 (리뷰 감성을 활용한 평점의 유용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자동차 인테리어 설계를 위한 카노 모델의 정량화 개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23 .10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행위적 의도에 대한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금전적 가치의 영향 평가 : 리뷰 평점 및 성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분산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배제 유형과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07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QFD 효율화: DSLR 카메라 사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속성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이원 평가표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Kano모델에 기반한 판매자 관점의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속성 분류
관광학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