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 인테리어 설계를 위한 카노 모델의 정량화 개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23 .10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카노모델(Kano Model)을 활용한 유튜브 개인 뉴스 채널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1 .10
Kano-QFD 확장모델을 이용한 스마트폰 품질특성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15 .09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여행서비스품질 분류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활용한 O2O 서비스 품질에 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