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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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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0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Kano모델 및 PCSI지수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관한연구: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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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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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유형별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PCSI)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패스트푸드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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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전시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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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201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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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진흥연구
2020 .0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카노모델(Kano Model)을 활용한 유튜브 개인 뉴스 채널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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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경연구논집
2017 .10
DINSERV를 이용한 중식당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8
카노모델을 이용한 항노화 제품의 품질속성 분석
의료경영학연구
2016 .03
Kano 모형을 이용한 스파리조트의 만족속성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8 .07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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