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 분석 연구: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8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Kano의 이원적 품질모형과 Timko의 만족계수를 활용한 공학교육의 질 향상 방안 탐색
공학교육연구
2018 .01
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
관광학연구
2015 .01
KANO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항공사 기내이벤트 선호도 이해
관광학연구
2017 .0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카노모델을 이용한 항노화 제품의 품질속성 분석
의료경영학연구
2016 .03
키오스크 소비자의 만족수준 연구: Kano, Timko, PCSI 방법론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2 .08
Kano모델과 Timko 모델을 이용한 의료소비자의 병원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8 .01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택배서비스차별화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 온라인 쇼핑고객을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6 .06
Kano모형을 활용한 시니어 해외패키지여행상품 품질 분석
관광연구
2020 .01
Kano 모형과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uTradeHub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12
스타트업의 POC 정량 분석 도구로서의 Kano/Timko’s 응용 사례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5 .02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Kano모델 및 PCSI지수이용 -
외식경영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