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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항공사 기내이벤트 선호도 이해
관광학연구
2017 .01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 분석 연구: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8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여행서비스품질 분류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기내 서비스 품질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 : 항공사 일등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Kano모델을 이용한 외식업체의 무인주문시스템 서비스 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한식뷔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 통합 KTP 서비스청사진의 제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1
Kano모델을 이용한 한식당 서비스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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