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방법론
IV.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기내 식음료 서비스품질과 브랜드 이미지, 고객애호도, 재구매의도의 관계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기내 엔터테인먼트 도입 시 선택 우선순위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수요자의 만족과 행동의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교육훈련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
관광학연구
2015 .01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항공사 여승무원의 고령화에 따른 고객서비스품질 인식이 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항공기 기내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