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무역기업의 uTradeHub 시스템 평가와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5 .01
서비스품질 및 조직 내외부 요인이 uTradeHub 이용의도 및 지속활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12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4차 산업혁명 시대 한국 무역업체의 uTradeHub 활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12
서비스 품질과 블록체인 특성이 우리나라 수출기업의 uTradeHub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3 .05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 분석 연구: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여행서비스품질 분류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활용한 O2O 서비스 품질에 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7 .01
중소기업 수출활성화를 위한 uTradeHub 서비스 개선방안
국제상학
2020 .01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이원 평가표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Kano모델을 이용한 외식업체의 무인주문시스템 서비스 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