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분석 및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무역기업의 uTradeHub 시스템 평가와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5 .01
4차 산업혁명 시대 한국 무역업체의 uTradeHub 활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12
서비스 품질과 블록체인 특성이 우리나라 수출기업의 uTradeHub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3 .05
중소기업 수출활성화를 위한 uTradeHub 서비스 개선방안
국제상학
2020 .01
uTradeHub 활성화 방안에 관한 실증 분석
무역상무연구
2016 .08
중소 수출입 기업의 uTradeHub 활용에 따른 효과 실증연구
전자무역연구
2015 .01
Kano 모형과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uTradeHub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12
중소기업 전자무역서비스 관계몰입도 강도에 따른 활용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5 .01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전자신용장활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재이용 및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의료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서비스교육훈련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