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서비스 유통 관점에서 아동복지기관 서비스질의 전달에 대한 인식과 이용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모바일 쇼핑몰의 품질속성이 만족,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N 포털사에 대한 사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Antecedents of Online Shopping Success: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이 가치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분야 전공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5
다중이용시설의 이용자 체감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고속도로 휴게소를 중심으로
한국퍼실리티매니지먼트학회지
2019 .01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 배달 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호텔 모바일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6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Kano 모형을 이용한 스파리조트의 만족속성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8 .07
외식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품질이 이용고객의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핀테크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의료관광객에 대한 의료관광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신뢰를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