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설계
IV. 연구결과
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Kano모델 및 PCSI지수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관한연구: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Kano모델 기반의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만족도 영향요인 고찰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02
카노모델(Kano Model)을 활용한 유튜브 개인 뉴스 채널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1 .10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PCSI지수와 수정-IPA를 이용한 항만물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1 .02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 분석 연구: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를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Kano의 이원적 품질모형과 Timko의 만족계수를 활용한 공학교육의 질 향상 방안 탐색
공학교육연구
2018 .01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유형별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PCSI)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패스트푸드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Kano모델을 이용한 배달앱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Kano 모형을 이용한 외식업체 키오스크 서비스 품질에 대한 연구 - 중고령자를 대상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N 포털사에 대한 사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