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핀테크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경찰수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찰학연구
2017 .12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 유통 관점에서 아동복지기관 서비스질의 전달에 대한 인식과 이용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특급호텔의 물리적 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관계자산의 지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경비안전시스템 이용자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19 .01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호텔 모바일 웹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유형별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PCSI)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패스트푸드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The Perceived-experiential Value and Service Quality of Auto Maintenance and Repair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