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모델을 이용한 한식당 서비스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키오스크 특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레스토랑의 비대면주문(Kiosk) 서비스품질이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외식기업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에 대한 혁신저항과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Kano모델 및 PCSI지수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관한연구: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유형별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PCSI)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패스트푸드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액티브 시니어의 디지털정보 수용력과 외식주문 기술서비스에 대한 인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Kano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음식배달 어플리케이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6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를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Kano모델에 기반한 판매자 관점의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속성 분류
관광학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