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QFD-VBSD 모델을 적용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 제고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2 .02
QFD를 활용한 국세청 홈택스 서비스 시스템 품질 제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QFD 기반 공공기관 기록관 서비스 품질 비교 및 개선방안
기록학연구
2019 .01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중앙행정기관의 기록관 서비스 품질개선에 관한 연구
기록학연구
2018 .01
QFD를 활용한 AI 기반 해안감시시스템 개발모델에 대한 개념적 연구
Journal of the KNST
2023 .12
교육활동 개선을 위한 교육서비스와 디자인의 만남: 교육서비스디자인의 방법론 탐색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다수의 마켓 세그먼트 하에서 품질기능전개 시(時) 기술특성들의 최적 값을 결정하기 위한 혼합정수계획모형
경영과학
2016 .06
Kano-QFD 확장모델을 이용한 스마트폰 품질특성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15 .09
창업기업 QFD 교육 훈련 프로그램의 학습 전이의도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7 .12
Kano 모형과 QFD를 활용한 국세청 홈택스 서비스 시스템 품질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창업기업 QFD 교육 훈련 학습자 특성이 학습 전이의도에 미치는 조절 효과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08
QFD를 이용한 기업 법무 서비스 품질 측정및 개선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QFD 효율화: DSLR 카메라 사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사회서비스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제공자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IT교육서비스품질, 교육만족, 구전의도의 관계구조에서 인지적가치와 자기효능감의 조절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대학교육서비스의 측정 기법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교육서비스과학’의 정립을 위한 이론적 탐색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8 .12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