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및 결과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배제가 온라인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평점 분산과 사회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구매 여정에서 나타나는 고객 평점과 후기의 영향
마케팅연구
2021 .11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추천시스템 평점 정제 모델 연구 (리뷰 감성을 활용한 평점의 유용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온라인 평점의 분산이 클 경우 소비자들이 항상 부정적으로 반응할까?: 영화 평점의 분포와 영화 관람동기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8 .01
방한 관광객의 온라인 리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감성분석 및 평점 예측모형
지식경영연구
2022 .03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고객 평점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행위적 의도에 대한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와 금전적 가치의 영향 평가 : 리뷰 평점 및 성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평점이 수렴되지 않는 리뷰의 제품들이 더 좋을 수도 있을까?: 제품 리뷰평점의 분산과 소비자의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소비자 태도 변화
지식경영연구
2021 .09
인터넷 쇼핑몰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 평점분포를 고려한 컨조인트 분석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12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의도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협업필터링 기반 추천시스템을 위한 장르 및 평점 정보를 활용한 유사도 지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사회적 배제와 권력 수준이 많은 노력 제품(vs. 적은 노력 제품)의 선호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연구
2020 .05
영화리뷰 감성 분석을 통한 평점 예측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9
사회적 배제와 제품 유형의 상호작용이 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독특성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8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리뷰 평점의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품과 기능품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2
사회적 배제가 인기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분노와 따뜻한 이미지의 조절효과 -
경영연구
2020 .01
사회적 배제가 인기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분노와 따뜻한 이미지의 조절효과 -
경영연구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