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9
2022
Ⅰ. 서 론 011. 연구 배경 012. 연구 목적 033. 연구 방법 및 논문의 구성 04Ⅱ. 이론적 배경 051. 사회적 책임(CSR)활동 052. 소비자 귀인 113. 기능적 가치 154. 사회적 연결감 185. 구매의도 20Ⅲ. 연구 설계 221. 선행연구의 연구모형 고찰 222. 연구 모형 323. 연구 가설 334.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451) 소비자 귀인 452) 기능적 가치 463) 사회적 연결감 474) 구매의도 485.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49Ⅳ. 실증 분석 511. 표본의 특성 512.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533. 확인적 요인분석 544.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검증 571) 연구모형 검증 572) 연구가설 검증 59Ⅴ. 결 론 631. 연구결과 요약 632. 연구의 시사점 65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68참 고 문 헌 69영 문 초 록 87설 문 지 89감 사 의 글 94
0